영국 런던을 여행하는 여행객들이 런던을 여행하는 동안 즐기고 싶은 것들 중 하나, 바로 런던타워가 보이는 곳에서 즐기는 야경보기입니다. 그리고 그 야경을 머무는 동안 맘껏 즐길 수 있는 곳 중 한 곳이 바로 이곳 체벌 쓰리 퀘이즈 앳 더 타워 오브 런던입니다.
런던타워가 보이는 5성급 호텔
런던을 가로지르는 템즈강 인근, 특히 타워브릿지 근처에는 런던타워가 보이는 호텔의 뷰를 강점으로 내세운 곳들이 꽤 많은 편입니다.
그중 가장 인기가 높으면서 이용자들의 평균적인 만족도도 높은 숙소 중 한 곳이 바로 이곳 체벌 쓰리 케이스 앳 더 타워 오브 런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곳 이외에도 여러 곳들이 있긴 하지만, 체벌 쓰리 퀘이즈 앳 더 타워 오브 런던은 5성급 호텔답게 제공되는 서비스도 좋고, 레지던스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여러 가지 편의도 도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타워 힐 지하철 역과 매우 가까운 위치
체빌 쓰리 퀘이즈 앳 더 타워 오브 런던 (Cheval Three Quays)는 타워힐 지하철 역과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고, 템즈 강에 매우 인접한 위치에 있습니다.
룸의 위치에 따라 약간씩 차이는 있지만 상당 수의 룸에서 타워브리지를 조망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고, 실제 발코니에 나와서 아름다운 풍경을 하루 종일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레지던스 타입이 주는 편안함
룸 타입 자체가 거실과 룸으로 나뉘어져 있는 일종의 레지던스 타입이고 방마다 간단한 주방설비가 이루어져 있다는 점도 매우 큰 장점입니다.
저의 경우는 간단하게 인근에서 식사거리를 구입해서 와서 직접 간단한 조리를 해서 먹기도 하고 룸에 비치되어 있는 커피머신 덕분에 아침마다 꽤 향기로운 시작을 할 수 있었다는 점도 매우 맘에 드는 점이었습니다.
룸의 타입은 여러가지
저의 경우는 2인 여행객이었기 때문에 가장 작은 룸에 머물렀지만 룸의 타입은 생각보다 다양합니다.
대부분 룸이 구분되어 있는 타입으로 여행인원에 따라 룸타입을 달리하거나 혹은 룸이 2개인 곳도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 여행객들도 충분히 머물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포인트!
가장 룸이 많은 방은 침실이 3개인 방입니다.
호텔 자체도 매우 아름답고 서비스가 좋지만 인근에도 꽤 괜찮은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많아 런던의 여유를 만끽하기에 매우 좋은 체벌 쓰리 케이스 앳 더 타워 오브 런던 런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께 런던타워와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호텔로 추천해 봅니다.
2024.02.22 - [분류 전체 보기] - 런던에서 로마 가는 방법 알아보기, 항공부터 버스까지
런던에서 로마 가는 방법 알아보기, 항공부터 버스까지
유럽여행을 하다 보면 생각보다 먼 거리, 혹은 국경을 넘는 일들을 꽤 자주 하게 됩니다. 오늘은 그중 런던에서 로마로 가는 경우 필요한 런던에서 로마로 가는 이동방법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
travelphotofunstory.tistory.com
2024.02.12 - [분류 전체보기] - 런던에서 스위스 가는 방법, 런던 → 취리히 항공편 정보
런던에서 스위스 가는 방법, 런던 → 취리히 항공편 정보
유럽 여행 중 런던에서 스위스로 이동하는 경우 여행객들은 스위스 취리히나 제네바, 그리고 바젤등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 구간은 유로스타등의 기차로 경유 없이 이동하기 어려운 구간이
travelphotofunstory.tistory.com
해당 포스팅에는 일부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