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에서 먹는 태국 음식, 어떨까?
발리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이 말인즉슨, 이곳에 모여드는 사람들은 동남아시아 국민이나, 혹은 아시아 사람들로 제한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발리에는 아시아인들만큼 많은 서구권 사람들이 보인다는 것을 여행해 본 분들이라면 아마 다들 자연스럽게 알게 되실 것 같습니다.
이 때문인지 실제 발리에는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은 물론, 한국, 일본, 미국, 멕시코등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다루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이 중 우붓에 위치하고 있는 시즈 이터리는 태국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맛보는 태국음식은 어떨까요?
시즈 이터리 - Seeds Eatery
- 주소 | Jl. Raya Pengosekan Ubud,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영업 | 매일 오후 12:00~8:30
- 예약 | +6281339339928
시즈 이터리는 우붓의 관광 명소 중 하나인 몽키 포레스트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레스토랑입니다.
앞서 언급한대로 태국음식을 주로 하는 식당이며 식당의 크기가 꽤 크고 이미 맛집으로 꽤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몽키 포레스트 주변에 있기 때문인지 많은 분들이 몽키 포레스트를 방문하는 코스를 오가며 점심식사를 하러 방문하는 경우가 많아 점심시간에 특히 사람들이 북적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시즌에 따라 예약을 하는 경우도 있긴 하다.
발리의 여행 성수기인 여름 시즌에는 워낙 사람들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이곳도 사람이 꽤 북적이는 편입니다.
저의 경우는 따로 예약을 하지는 않고 약간이 웨이팅을 하고 방문했던 곳인데 일부 여행객들은 사전에 예약을 하기도 했다고 하니 이 점을 감안해서 방문하시거나 혹은 식사 시간을 살짝 비켜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워낙 눈에 띄는 크기의 가게이고, 사람들도 많이 모이는 곳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기에는 어렵지 않고 음식맛도 꽤 괜찮은 편이지만 단 한가지 체크해야 할 것은 주로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곳이라 현지식당들보다는 가격대가 좀 있다는 점입니다.
대신 청결도나 매장의 분위기등은 매우 뛰어난 곳이라 여행 중 한번정도는 들러봄직합니다.
태국음식이 대부분, 음식은 꽤 맛있다.
저는 이 곳에서 삼겹살 튀김하나와 스프링롤, 그리고 새우가 들어간 볶음밥등을 음료와 함께 주문했습니다.
모두 먼저 이곳을 방문하셨던 분들의 리뷰를 참고하여 주문한 음식들이었는데 그중 삼겹살 튀김에 대한 평가가 꽤 좋았습니다.
실제로도 삼겹살을 튀긴 이 음식은 꽤 맛이 좋았는데 간이 좀 있는 편이라 삼삼한 스프링롤과 함께 먹기 딱 좋은 메뉴였습니다.
여기에 양이 꽤 많은 볶음밥으로 3인이 충분히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서는 똠얌라면등도 많이들 드셨는데 태국에서 먹는 것보다는 약간 맛이 약하지만 꽤 괜찮다는 분들이 많았던 메뉴가 바로 똠얌라면.
이 외 굴요리나 글래스 누들이 있는 요리들을 드시는 분들도 꽤 있었습니다.
여행 중 다른 나라의 음식이 떠오른다면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2024.07.10 - [분류 전체보기] - 아이와 함께 발리 우붓 바틱 원데이 클래스 해보기
2024.06.27 - [분류 전체보기] - 우붓에서 로비나 페라마 버스로 이동하기
댓글